인신협,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 시상자 8인 선정
인신협,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 시상자 8인 선정
  • 한승주
  • 승인 2018.12.1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자 명단. 사진=인신협
수상자 명단. 사진=인신협

[스마트경제] 한국인터넷신문협회(이하 인신협)는 12일에 진행되는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 시상식 수상자 8인을 선정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인신협 산하 i-어워드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한 인물과 인터넷신문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한 유공자를 대상으로 인물상 및 공로상 시상이 이뤄진다.

인물상은 △정치부문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 △경제·기업 부문 최양하 한샘 회장 △시민·사회·사회공헌 부문 배복주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상임대표 △문화·예술·체육부문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등 총 4인이 선정됐다.

공로상은 △국회 안민석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국회 노웅래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여민수·조수용 카카오 대표 △김정기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등 총 4인이 수상하게 된다.

i-어워드위원회 최정식 위원장은 “올해 공로상과 인물상은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과 함의를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 보다 더 엄격한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선정”했다며 “수상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각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기를 기원함과 동시에 인터넷신문 발전에 함께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