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셰프와 만드는 ‘63다이닝 키트’ 출시
한화리조트, 셰프와 만드는 ‘63다이닝 키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11.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함께 ‘63 다이닝 키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레저&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반영한 체험형 O2O (Online to Offline) 사업을 적극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63다이닝 키트는 실제 63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고급 식재료를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밀키트에 대한민국 조리 명인 스토리를 더해 오감이 만족하는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메인 재료와 소스뿐만 아니라 전문 셰프가 플레이팅 한 것처럼 연출할 수 있도록 가니쉬(음식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곁들이는 것)도 포함했다. 또한 셰프가 직접 시연하는 동영상을 함께 제공해 고객 편리성을 높였으며,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따라 제품 패키지도 종이로 제작했다.

1차 다이닝 키트는 총 3종류의 메뉴로 구성했다. 먼저 가정에서도 파인 레스토랑급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양갈비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대한민국 조리 명인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식재료와 레시피를 바탕으로 구성했다. ▲얼큰 소고기 전골은 인공 감미료 없이 양지로 우려낸 천연 육수 및 최상급 소고기와 함께 생강, 대파, 마늘로 넣어 만든 한국식 전통 고추 기름, 들깨 가루 등을 제공하는 특별 보양식이다. ▲설악황태진국은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밀키트 업계 1위 프레시지와 함께 선보이는 63다이닝 키트는 셰프의 시연 동영상을 보며 요리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차별화다”며 “63레스토랑을 방문해야지만 즐길 수 있었던 음식을 원하는 곳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63다이닝 키트 3종은 오는 6일 프레시지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론칭하며 오는 5일까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