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11월 대목 '빼빼로데이' 이색 프로모션 전개
편의점, 11월 대목 '빼빼로데이' 이색 프로모션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0.11.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스마트경제] 편의점 업계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GS25는 11월 내내 빼빼로데이 관련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상품은 초콜릿과 젤리를 포함해 1200개다.

행사 카드로 페레로 로셰 또는 초코스틱 스낵을 2개 구매하면 추가로 2개를 증정하고,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더팝에서는 빙그레 바나나우유, 코카콜라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쿠폰을 각각 1만1111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 뉴트로의 유행에 맞춰 영국 BBC 방송의 인기 캐릭터 텔레토비를 활용한 기획 상품 20종을 선보인다. 이들 행사 상품을 구입하고 포인트를 적립해 앱에서 스탬프 5개를 모은 선착순 3500명에게 봉제 인형 등 상품을 준다.

아울러 요기요,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한 할인 혜택을 주고, 숙박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와 협력해 국내 숙박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GS25 관계자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힘드신 고객분들에게 우울한 일상 타파를 위해 역대 최대 혜택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덤증정, 경품, 이벤트 등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알뜰한 쇼핑을 하며 행복한 11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CU는 의류,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업체와 함께 빼빼로 협업 상품 20여 가지를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속옷업체 BYC와 협업한 'BYC 빼빼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러닝셔츠와 빨간 내복 등 BYC의 대표 상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했고, 일부 상품에는 BYC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과 핫팩이 들어있다.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와 함께 빼빼로 3종과 메가박스 할인쿠폰을 담은 'CU 메가박스 빼빼로 쇼핑백'을 준비했다. 'CU 메가박스 종합선물 세트'는 인기 과자와 메가박스 팝콘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음식 배달 플랫폼 위메프와 협업한 상품인 '위메프오 빼빼로'에는 위메프오에서 CU 상품을 주문할 경우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또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출시하는 '카트라이더 빼빼로'에는 넥슨의 대표 게임인 카트라이더의 캐릭터 등신대, 자석 등이 포함됐다.

CU는 오는 6일 오전 11시 위메프오에 입점한 CU의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을 살 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 6900장을 11~100%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인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협업한 빼빼로 세트 3종과 달고나 빼빼로 등을 비롯한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100여 종을 내놓는다.

또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셰의 초콜릿을 탑 형태로 쌓은 '로셰 콘'을 2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롯데제과 빼빼로를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선착순 2만명에게 빼빼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점포에서는 친환경 포장을 위해 재활용 펄프 소재를 활용한 크라프트 띠지를 배포한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오는 14일까지 빼빼로 9종과 페레로 로셰 15종을 제휴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0% 할인하고,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30%를 페이백한다.

이마트24는 이달 11일까지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국 21개 점포에서 현대카드로 애플 펜슬을 구매하면 11% 할인하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오는 23일까지 농심켈로그의 감자 칩 브랜드 프링글스 상품을 사고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캠핑용 랜턴 5000개를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빼빼로를 포함한 롯데제과의 과자를 결제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추첨 이벤트를 통해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애플 에어팟 2세대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