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우 학교법인 덕성학원 이사장, ‘핸드 인 핸드 캠페인’ 동참
안병우 학교법인 덕성학원 이사장, ‘핸드 인 핸드 캠페인’ 동참
  • 복현명
  • 승인 2020.11.0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과 경제 활성화 위해 함께 노력할 것”
안병우 학교법인 덕성학원 이사장이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학교법인 덕성학원.
안병우 학교법인 덕성학원 이사장이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학교법인 덕성학원.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안병우 학교법인 덕성학원 이사장이 코로나19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핸드 인 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했다. 

안 이사장은 조희연 서울특별시 교육감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또한 다음 참가자로 연규홍 한신대학교 총장을 지목했다. 

안병우 학교법인 덕성학원 이사장은 “올해 덕성학원이 창학 100주년을 맞았지만 코로나19로 기념행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구성원의 아쉬움이 크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타격을 받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덕성학원도 코로나19 극복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판매량이 줄어든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구입을 촉진하고자 진행되는 소셜 릴레이 캠페인이다.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며 경제 활성화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문구를 SNS 등을 통해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