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훈 서울과학기술대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동훈 서울과학기술대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복현명
  • 승인 2020.11.0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훈(가운데)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이 학생들과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서울과기대.
이동훈(오른쪽 두번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이 학생들과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서울과기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동훈 서울과학기술대학교(서울과기대) 총장이 5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총장은 ‘코로나19 극복,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응원합니다’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나섰으며 참여 내용을 서울과기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은 공식 로고처럼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됐지만 여전히 코로나19는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며 교육, 경제, 사회 활동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며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와 방역수칙 준수로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 총장은 임홍재 국민대 총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전혜정 서울여대 총장을 추천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