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라이브 커머스 기반 실시간 중고차 판매 ‘리본쇼’ 실시
오토플러스, 라이브 커머스 기반 실시간 중고차 판매 ‘리본쇼’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11.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저녁 8시 ‘리본쇼’ 실시, 라이브 커머스 통해 실시간 중고차 판매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그랜저’, ‘코나 하이브리드’, ‘K7’ 소개, 실시간 상담과 구매 가능
생방송 시청 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리본쇼 소개 차량 구매 시 특별 혜택 제공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Re:BORN SHOW)’를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10일 저녁 8시에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Re:BORN SHOW)’를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10일 저녁 8시에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Re:BORN SHOW)’를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10일 저녁 8시에 진행한다.

리본쇼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상담과 구매까지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다. 차량 외관 상태는 물론 내부 인테리어와 각종 옵션까지 상세하게 소개해주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신속하게 답변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이번 리본쇼에서는 현대차의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와 하이브리드 SUV ‘코나 하이브리드’, 기아차의 대표 대형 세단 ‘K7’ 등 다채로운 라인업의 차량 3대를 소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차량들은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 철저한 냄새 측정, 공기정화 솔루션을 통해 1~2등급에 해당하는 최상의 품질을 인증받은 차량들이다. 에바포레이터 항균·에어덕트 살균·실내 탈취 등의 공기정화 솔루션을 거쳐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리본쇼에서 소개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증정되며 업계 최장기간인 ‘10일간 타보기 서비스’와 전국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생방송 중 상담을 남기고 다른 오토플러스 직영 중고차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도 전국 무료 배송을 제외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증정하며 실시간 댓글창에 올린 차량 관련 질문이 MC에게 채택될 시 CU 모바일상품권(1만원, 10명)도 제공된다. 실시간 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해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100명)가 증정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지난 9월부터 선보인 리본쇼가 단기간에 좋은 반응과 성과를 얻고 있어 이달에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며 최상의 품질까지 겸비한 다양한 차량들을 리본쇼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와 콘텐츠로 리본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내차 마련의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