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라이브 서버 ‘전란의 서막’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리니지2, 라이브 서버 ‘전란의 서막’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한승주
  • 승인 2018.12.1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스마트경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 ‘리니지2’가 12일 라이브 서버 ‘전란의 서막’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니지2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 사냥 시스템 개선 △신규 이벤트 사냥터 ‘폭풍의 섬’ 및 클래스 전용 사냥터 △아이템(장비) 그레이드 체계 개편 △콘텐츠 ‘저주받은 검’ 리뉴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개편된 자동 사냥 시스템(자동 스킬∙타겟 도입 등)을 통해 보다 정교하고 효율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솔로 전용 사냥터에서 쉽고 빠른 캐릭터 육성도 가능해진다. 이용자는 삭제된 장비 그레이드 패널티를 통해 자유로운 장비 선택을 할 수 있다. 전투 콘텐츠인 ‘저주받은 검’ 시스템과 ‘에티스 반 에티나 보스전’도 개편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4종을 2019년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99레벨 이상)는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폭풍의 오디세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폭풍의 섬’ 이벤트 던전에 입장해 높은 퀘스트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블러디 헬리오스 무기’를 무료로 받는 ‘블러디 판타스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