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신라스테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프로모션이 출시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선보인 시즌2의 판매율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실제로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조사한 자체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용객의 투숙기간이 약 2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좋은 시장반응을 얻고 있는 요인은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탓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장기간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신라스테이의 대표적 프로모션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이번이 세 번째로 특히 올해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그랜드, 디럭스, 오션뷰 등), 원하는 지역에서 한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일 1회)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버킷리스트로 불리는 '한달 살기'가 가능해지도록 기획했다.
또한 호텔에 투숙하는 것보다 자신의 방을 호텔같이 꾸미는 것을 원한다면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포함됐다.
한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는 △객실 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키링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됐다. 이달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Tag
#신라스테이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