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코로나로 고생한 국민께 ‘나아시’ 응원 이벤트
세타필, 코로나로 고생한 국민께 ‘나아시’ 응원 이벤트
  • 정희채
  • 승인 2020.11.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로션 브랜드평판 세타필 1위
13일부터 ‘나아시(나를 아끼는 시간)’ 댓글 이벤트 시작
문지애, 스스로를 칭찬하고 응원하는 ‘나아시’ 이벤트 소개
당첨자에 ‘세타필x김참새 밀당보습 패키지’ 한정판 굿즈 증정
사진=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사진=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스마트경제] 유로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은 올 한 해 수고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나를 아끼는 시간(이하 ‘나아시’)’ 연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세타필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나아시’ 이벤트는 방송인 문지애의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응원하는 영상을 보고, 댓글로 자신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세타필 대표 보습템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로션,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밀당보습’ 패키지를 선물한다.

세타필 x 김참새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리유저블 백은 세타필이 2019년도부터 진행하고 있는 ‘나를 아끼는 시간’을 테마로 담고 있다. 김참새 작가는 주변 3040 워킹맘에게 물어본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아무도 없는 집에서 혼자 종일 꿀잠 자기, 맛있는 원두 사서 핸드 드립으로 천천히 마시기, 하루를 되새기며 일기 쓰기, 강아지와 산책하기, 부드러운 세타필로 편안한 보습 채우기, 오후 다섯 시 노을 바라보기 등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의 순간들이다.

또한, 최근 발표 된 한국기업평판연구소 10월 브랜드평판 결과 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소통지수, 커뮤니티 지수를 합한 브랜드평판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타필 브랜드 마케팅 담당 김정연 부장은 “세타필은 2019년부터 바쁜 일상 속 짧은 순간이라도 자신을 소중히 아끼는 시간을 갖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나아시’ 이벤트를 통해 수고한 자신을 칭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힘찬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