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쿠팡이츠서 주문하면 6000원 할인
bhc치킨, 쿠팡이츠서 주문하면 6000원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0.11.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22일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 및 수도권 일부 입점 완료, 입점 매장 순차적으로 전국 확대 예정
언택트 소비 시대 맞아 채널 다변화로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
bhc치킨 콤보시리즈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콤보시리즈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치킨 메뉴 주문 시 6000원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쿠팡이츠에 입점을 마친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채널 확대를 적극 알리고 그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7일간으로 쿠팡이츠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발급받은 후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하기 창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당일 발급된 쿠폰의 사용기간은 해당일로 한정되나, 매일 새로운 쿠폰이 발급되고 ID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해 부분육 치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콤보 시리즈’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또한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한 자신만의 꿀 조합 메뉴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인기가 높은 ‘꿀호떡’과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매운맛 치킨 ‘뿌링맵소킹’과의 꿀 조합 메뉴도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은 언택트 소비 시대를 맞아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채널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서울 지역과 수도권 지역 일부 매장이 쿠팡이츠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쿠팡이츠 입점으로 선택 폭이 넓어져 보다 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배달 주문을 통한 가맹점 매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비자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