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정원e샵, "집으로ON 기획전으로 월동 준비 하세요"
청정원 정원e샵, "집으로ON 기획전으로 월동 준비 하세요"
  • 양세정
  • 승인 2018.12.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에서 내년 1월 4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에서 내년 1월 4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청정원

[스마트경제] 대상 청정원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년 1월 4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인기리에 종료된 볶음밥, 떡볶이, 렌지ON 세트 기획전에 이은 2차 이벤트다. 집으로ON 대표 메뉴인 핫도그, 치즈떡갈비, 순살치킨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소시지와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집으로ON 핫도그’는 오리지널 핫도그, 크리스피 핫도그,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 3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할인가 1만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반찬은 물론 간식으로도 인기가 높은 ‘치즈 떡갈비’는 묶음세트로 할인가 1만2800원에 판매한다. 닭 다리살로 만든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과 닭 가슴살로 만든 ‘라이스볼 크런치’로 구성된 순살치킨 세트는 할인가 1만2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추가할인 및 구매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획 세트 중 원하는 구성의 메뉴에 좋아요를 누르면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지급된다. 세트 구입 후 본인 SNS에 후기가 담긴 URL과 응원 댓글을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집으로ON 제품을 제공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