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베이비 선물 아이템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베이비 선물 아이템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0.11.1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 때와 장소에 맞춰 다양한 연출 가능한 레이어드 아이템 출시
알퐁소, 입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플리스 우주복 선보여
알퐁소 ‘컬러풀 테디베어 우주복’. 사진=제로투세븐
알퐁소 ‘컬러풀 테디베어 우주복’.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영유아를 위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겨울 선물 아이템을 출시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옷 준비를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베이비라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보온성까지 더해 겨울철 외출복으로 안성맞춤이다. 알로앤루는 여러 아이템을 레이어드한 상하복과 원피스를 선보이며, 알퐁소는 입고 벗기기 쉽고 찬 공기에 닿는 면적이 적은 우주복 아이템을 출시했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의 남아를 위한 ‘보글보글 멋쟁이 상하복’은 셔츠와 바지에 귀여운 조끼까지 구성한 상품으로 다른 패션 아이템과 함께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단벌로 입어도 스타일리시하다.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 소재 조끼는 뒷면 자수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귀여운 빨간색 나비 보타이까지 구성돼 있어 격식 있는 자리에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아를 위한 ‘깜찍포켓 러브모드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A라인 형태의 멜빵 원피스와 상큼한 체리 나염 티셔츠를 세트로 구성했다. 포근한 촉감과 높은 보온성이 특징인 골벨로아 소재의 원피스는 양쪽 주머니에 귀여운 루 얼굴을 포인트로 더했다. 어디에나 잘 어울려 활용도 높은 티셔츠는 카라 끝 레이스가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의 ‘컬러풀 테디베어 우주복’은 토끼나 곰이 연상되는 귀여운 귀달이 모자가 포인트인 우주복으로 양면 보아퍼 소재를 사용해 방한효과가 뛰어나다. 손과 발 부분을 손싸개와 발싸개로 감쌀 수 있어 한겨울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핑크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추위에 약한 영유아를 위해 따뜻하면서도 귀엽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했다”며 “알로앤루·알퐁소가 선보이는 겨울철 베이비라인 아이템으로 멋스럽고 사랑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