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2018 홀리데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크록이' 론칭
라코스테, 2018 홀리데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크록이' 론칭
  • 양세정
  • 승인 2018.12.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코스테(LACOSTE)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크록이'를 선보인다. 사진=라코스테
라코스테(LACOSTE)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크록이'를 선보인다. 사진=라코스테

[스마트경제]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크록이'를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라코스테 2018 홀리데이 이모티콘'을 런칭하고, 라코스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이모티콘 선착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코스테를 상징하는 악어 로고는 산타로 분하고 선물을 전하거나 설빔을 입고 큰절을 하는 등 연말연시와 잘 어울리는 귀여운 크록이의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크록이는 소중한 이에게 의미 있는 연말연시 메시지를 전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라코스테는 14일을 기준해 기존에 등록되어있는 라코스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푸쉬 메시지를 통해 크록이 이모티콘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선착순 3만 개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날짜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라코스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라코스테 2018 홀리데이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주간 카카오톡 이모티콘 충전소를 통해 라코스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