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피부 관리 키워드는 면역력, 피부 건강 챙겨주는 '튼튼탄탄' 뷰티템 주목
올가을 피부 관리 키워드는 면역력, 피부 건강 챙겨주는 '튼튼탄탄' 뷰티템 주목
  • 정희채
  • 승인 2020.11.1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가을 날씨에 면역력 저하로 인한 피부 고민 늘어
뷰티 업계,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 주는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 선보여
아기 피부 근본 관리해주는 샴푸 겸용 바스, 로션부터 피부 장벽 강화해주는 앰플, 에센스까지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가을철에는 큰 일교차, 차고 건조한 대기 등으로 면역력이 약해져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쉽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 자극을 이겨내는 면역력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피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도 부각되고 있다.

실제 한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발생 이후 소비자들은 피부 면역력 향상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었다. 전반적으로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이 많아졌으며,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도 피부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스킨 케어 제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아기 피부 근본을 튼튼하게 관리해주는 샴푸 겸용 바스, 로션부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앰플, 에센스까지 다양하다.

◇아기 피부 근본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주는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성인에 비해 연약한 아기 피부의 경우 피부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쉽게 건조해지고 작은 자극에도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어, 세심한 관리를 통해 튼튼하게 가꿔주어야 한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순한 세정과 깊은 보습, 두 단계의 스킨케어 라인이다. 신생아부터 3세까지 아기를 위한 세정 라인의 ‘샴푸&바스’와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됐다.

‘샴푸&바스’는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띤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유·수분 균형 세안 후 피부 pH 밸런스 유지 테스트, 시험기관 : 대한피부과학연구소, 2020.08.13(성인 22명 대상)을 잡아준다. 

‘모이스처 로션’은 쌀, 세라마이드,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3중 보습 성분의 즉각적인 효과로 바른 직후부터 48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장벽 개선 효능 평가시험, 시험기관 : 대한피부과학연구소, 2016.11.17~2016.12.01(성인 22명 대상)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이들 제품 모두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아기 피부를 근본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아기 피부는 면역력이 약해, 외부 자극에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데 집중해야 한다”며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순한 세정과 깊은 보습, 두 단계 스킨케어의 시너지 효과로 아기 피부를 근본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준다”고 말했다.

◇든든한 피부 수분 장벽 세워주는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피부 장벽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피부가 수분을 잃고 예민해진 상태에서 쉽게 손상될 수 있어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AHC의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수분 장벽을 관리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앰플이다.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 22.5억 개와 이를 활성화시키는 10가지 프리바이오틱스의 시너지로 무너진 피부 수분 밸런스를 되찾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리포좀’ 기술로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피부 자생력 높여 바탕부터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비첩 자생 에센스’
피부 바탕이 건강하면 외부 자극에 노출돼도 쉽게 회복할 수 있다. 피부 스스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자생력을 높여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을 길러 바탕부터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에센스다.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등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린다. 또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다각도로 관리해 균형 맞춰주는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피부 건강은 피부의 여러 요소가 균형 이룰 때 유지된다. 보습부터 탄력, 피부결까지 피부를 다각도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숨37°°의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피부 건강을 다각도로 관리해주는 에센스다. 핵심 성분인 싸이토시스를 비롯한 오키드 Y 콤플렉스, 골든 엘릭서 등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탄력부터 피부결까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프로-레티놀, 펩타이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8-미라클 리페어가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