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팩토리 공격적 확장 나선다...내년 30개점 목표
아가방팩토리 공격적 확장 나선다...내년 30개점 목표
  • 권희진
  • 승인 2020.11.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자사의 유아동 멀티숍 ‘아가방팩토리’가 내년까지 30개점 오픈을 목표로 매장 확장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5월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100평 규모로 문을 연 ‘아가방팩토리’는 이날 오픈한 이마트 광주점을 포함해 이마트 가양점, 천안점, 익산점, 군산점까지 연내 5개점을 늘릴 계획이다. 내년까지 신세계 이마트 대형 매장 중심으로 30개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가방팩토리’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자사 브랜드뿐만 아니라 유명 수입 브랜드를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유아용품 및 아동복 등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창고형 멀티숍이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인 ▲아가방 ▲디어베이비를 비롯해 프리미엄 아기 화장품 퓨토, 유아매트로 유명한 디자인스킨, 그 외에도 유모차, 카시트, 예비맘을 위한 임신·출산용품까지 폭넓은 상품과 가격대 별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를 취급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멀티숍 차별화에 집중하면서 적극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쇼핑환경을 구축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팩토리 이마트 광주점 오픈을 기념해 3,5,7페스티벌을 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