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 최저가 보상전 등 ‘빅 하트세일’ 연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몰, 최저가 보상전 등 ‘빅 하트세일’ 연다
  • 권희진
  • 승인 2020.11.2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1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쇼핑몰에서 ‘빅 하트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참여할 수 있는 ‘뭉치면 싸다’ 공동구매 기획전부터 최저가가 아니면 200%까지 차액 보상해주는 최저가 보상전도 연다.

‘빅 하트세일’ 행사 전인 27일부터 30일까지 ‘뭉치면 싸다’ 공동 구매 기획전을 선보인다. 또한 이 기간 온라인 최저가가 아니면 보상해주는 ‘200% 최저가 보상전’도 연다. 최저가 보상전 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20개씩 오픈한다.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2021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표를 사진 찍어 업로드하고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디지털가전, 뷰티 가전 등 이벤트 테마에 맞는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구매 혜택도 크다.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최대 12%까지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10%까지 혜택을 주고, 수험생에게 특히 인기 많은 PC 등 IT 행사 상품은 12%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올해 마지막 빅 하트세일인 만큼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먀 “하트세일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