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앰플엔 마스크 5종’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앰플엔 마스크 5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0.12.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별 맞춤 앰플 속 특허 성분을 함유한 제형과 특화된 마스크 시트 적용
‘펩타이드샷’, ‘세라마이드샷’, ‘센텔카밍샷’, ‘브이씨샷’, ‘히알루론샷’의 5종 출시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스마트경제]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마스크 5종(25ml/2천 원대)’은 탄력, 진정, 보습 등 5가지 피부 고민별 맞춤 앰플 속 특허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에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각 제형에 특화된 마스크 시트를 적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100% 셀룰로오스 생분해 인증 시트, 순면 거즈 시트와 같은 식물 유래 소재의 시트를 사용했으며,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배제한 저자극 포뮬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앰플엔 마스크’는 ‘펩타이드샷’, ‘세라마이드샷’, ‘센텔카밍샷’, ‘브이씨샷’, ‘히알루론샷’의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전방위적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펩타이드샷 마스크’, 고보습 크림 텍스처가 인상적인 ‘세라마이드샷 마스크’, 결이 다른 진정력을 선사하는 ‘센텔카밍샷 마스크’, 산뜻하고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브이씨샷 마스크’, 피부에 풍성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샷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요즘같이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에 특별한 날에만 써야 하는 것이 아닌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마스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앰플엔 마스크 5종과 함께하는 데일리 홈케어로 겨울철에도 빛나는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앰플엔 마스크 5종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