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 진행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 진행
  • 이동욱
  • 승인 2020.12.0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오프 세일 등 혜택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12월 한달 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KBI그룹 제공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12월 한달 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KBI그룹 제공

[스마트경제]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는 12월 한달 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쇼핑이 선물이 된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오르바이스텔라는 12월 중 핸드백 구입시 고객이 선택한 반려견이나 반려묘의 간식을 제품과 함께 전달해 쇼핑을 하면서 애완동물에게 간식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요일엔 HEUREUX(불어로 ‘행복’이란 뜻) DAY’라는 이벤트에서 올해 마지막 달 5번의 수요일에 특정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40~60% 세일 판매한다.

‘같이 들어요, 오르’ 이벤트에서는 응모자가 이번달 20일까지 오르바이스텔라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연말 선물을 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을 태그 후 감사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오르바이스텔라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핸드백 2개를 전달해 함께 들 수 있도록 전달한다.

또한, 시즌 오프되는 ▲트위드 토트백 ▲쏠리에 숄더백 ▲몽뜨 숄더백 등 3종 제품에 한해 그동안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50% 세일가로 판매하고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적립금 지급 이벤트를 계속 연장한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지난 시즌 인기 제품을 좀 더 모던하고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지난달 출시된 ▲르페니 럭스(Le Fanny Luxe) 백 ▲트위드 크로스(Tweed Cross) 백 ▲카메라(CAMERA) 백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의 대표적인 비건 핸드백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Tag
#KB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