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기아자동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 실시
현대캐피탈, 기아자동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12.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 기간에 따라 금리가 최저 1%까지 낮아지는 ‘1·2·3할부’ 프로그램 진행
자동차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워치(애플워치6 또는 갤럭시워치3) 증정
K9, 스팅어, 모하비 등 기아자동차 프리미엄 차종 대상 저금리 프로모션 시행
현대캐피탈이 개별소비세 인하가 종료되는 12월을 맞아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개별소비세 인하가 종료되는 12월을 맞아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캐피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현대캐피탈이 개별소비세 인하가 종료되는 12월을 맞아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1·2·3할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계약 기간에 따른 저금리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차량 구매 부담을 크게 낮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2·3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6개월 1%, 48개월 2%, 60개월 3%의 금리를 적용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인 모닝, K3, 니로HEV, 스포티지, K5, K7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캐피탈은 이와 함께 기아자동차와 신형 K5 차종에 대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신형 K5를 출고한 고객 중 현대캐피탈 자동차할부를 3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마트워치(애플워치6 또는 갤럭시워치3)를 증정하는 행사다.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1·2·3할부’ 프로그램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차종인 K9, 스팅어, 모하비를 대상으로 한 특별 구매 혜택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현대캐피탈의 36개월 할부 상품을 이용해 세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0%의 초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를 앞두고 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연말을 맞아 기아자동차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좋을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