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0.12.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보리’ 출시 3주년 기념해 조운호 대표이사 트위터 계정 통해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 실시
16일까지 연예인 팬들 위한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 500명에게 블랙보리 쏘는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 마련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 2017년 1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억4700만병 돌파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3주년 기념 SNS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3주년 기념 SNS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스마트경제]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 출시 기념일을 맞아 지난 2018년과 2019년 12월 개인 트위터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던 하이트진로음료 조운호 대표가 이번에도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를 게재했다.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는 연예인 팬들을 위한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와 누리꾼들을 위한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 총 2개로 마련했다.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연예인명, #블랙보리3주년) 2개를 트윗하면 트윗수 상위 5개 연예인팀을 선정해 소속사로 ‘블랙보리’(520mL) 3박스, ‘블랙보리 라이트’ (520mL) 3박스를 발송하는 이벤트다.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는 본 이벤트 트윗 댓글에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3주년)를 포함해 블랙보리 관련 축하 메시지, 재미있는 이야기, 움짤(움직이는 이미지), 짤(이미지) 등을 자유롭게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재치 있는 댓글러 중 총 500명을 추첨해 ‘블랙보리 기프티콘’ 2개를 제공한다.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의 응모 기한은 오는 16일 자정까지이며, 당첨자는 29일 조운호 대표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조운호 대표는 식음료 업계의 대표적인 ‘소통’ 경영자로 손꼽힌다. 블랙보리, 토닉워터 등 자사 브랜드 언급 트윗이 올라오면 모니터링 및 실시간 댓글로 활발한 소통을 벌여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트위터 상 유명인사로 등극했다. ‘블랙보리 출시 1주년 기념 핵인싸템 팬싸 지원 이벤트’는 70만명에게 노출됐고, 이후 이벤트를 진행할 때마다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를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블랙보리’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억4700만병(340mL 기준)을 돌파했다. ‘깔끔하고 진한 세상 처음 까만 보리차’를 콘셉트로 물 대용 차음료로 각광 받으며 올해 액상차 시장 매출 감소 상황 속에서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보리차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