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 방배 전시장 이전 오픈
포드&링컨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 방배 전시장 이전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0.12.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포드&링컨 방배 전시장을 새로 이전 오픈했다. 사진=프리미어모터스.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포드&링컨 방배 전시장을 새로 이전 오픈했다. 사진=프리미어모터스.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포드&링컨 방배 전시장을 새로 이전 오픈했다. 

새롭게 이전한 방배 전시장은 264㎡(약80평)의 규모로 총 6대의 포드, 링컨 차량이 전시돼 있고 고객상담시로가 링컨라운지 등 간결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지상 주차장 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춰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수역과 동작역, 구반포역과 가까워 기존 전시장보다 접근성을 더욱 강화했다. 

프리미어모터스 방배 전시장 이전을 기념해 내년 1월 16일까지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링컨골프백을 제공하며 이 기간 동안 방배 전시장을 방문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포드&링컨 고급 우산을 제공한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프리미어모터스에서 가장 처음 오픈했던 방배 전시장을 새롭게 이전하며 포드&링컨을 사랑하시는 서울 남부지역 고객님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2021년 출시되는 다양한 신차들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방배, 송파, 영등포)와 경기 지역 내 2개(평촌, 부천), 영남지역 내 4개(부산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과 제주 등 총 10개의 전시장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