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1학년도 온라인 입학설명회 진행
서울사이버대, 2021학년도 온라인 입학설명회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0.12.1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19일 14시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채움 또 채움 이벤트' 진행, 실시간 채팅과 이벤트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쿠폰 지급
내년 1월 12일까지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1학년도 입시를 맞아 오는 19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코로나19로 여러 제한되는 상황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 실시간 채팅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채움 또 채움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를 신청하고 입학설명회 당일까지 지원을 완료한 모든 이들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학교소개, 학사안내, 지원절차, 장학안내와 더불어 온라인 캠퍼스 투어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정상원 교무부총장과 권구순 교양학부장이 진행한다. 

입학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카카오톡을 통한 1:1 설명회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꿈을 찾아 학업을 이어가기 위한 모든 이들의 지원을 환영한다”라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서울사이버대에서 최고의 교육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내년 1월 12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신설하는 뷰티(미용)디자인학과, 로봇융합전공, 안전관리전공, 1인방송전공을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