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연말 사회공헌활동 실시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연말 사회공헌활동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12.1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김치, 온누리상품권 기부 등 지역사회에 나눔활동 나서
SRT수서역은 지난 10일 수서고속철도 SRT 개통 4주년을 맞아 수서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 김치 560kg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사진=SR.
SRT수서역은 지난 10일 수서고속철도 SRT 개통 4주년을 맞아 수서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560kg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사진=SR.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SR이 코로나19 확산 속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SRT수서역은 지난 10일 SRT 개통 4주년을 맞아 수서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560kg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기부된 김치는 수서지역 저소득 어르신 56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수서역은 지난 11월에도 수서 지역포럼단, 세곡동 새마을부녀회와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김치와 라면 150박스를 홀로 지내는 어르신 가정에 나누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정연성 SRT수서역장은 “SRT 개통 후 지난 4년간 SRT와 수서역을 사랑해주신 지역 주민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SRT동탄역은 이달 14일 코로나19로 침제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등 화성, 용인지역 4개 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했다.

문제홍 SRT동탄역장은 “코로나19로 대면봉사가 어려운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