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1 S/S 컬렉션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1 S/S 컬렉션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0.12.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 각 시즌별 테마에 맞춰 디자인 포인트 대폭 강화
알퐁소,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컬렉션 제안
알로앤루, 알퐁소 2021 S/S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로투세븐
알로앤루, 알퐁소 2021 S/S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한층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2021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알로앤루·알퐁소는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적 요소를 대폭 강화하고 자사몰 기반의 온라인 채널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확대했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디자인의 이번 컬렉션은 토들러 라인 확대 등 사이즈 세분화를 통해 더욱 편안하고 활동적인 핏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에 각 시즌별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2021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로운 알로의 모습을 찾아 떠나는 ‘searching for allo’ 봄 테마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정원과 이국적인 풍경을 연상시켜 생생한 컬러감과 컨셉 디자인을 활용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탐험 스토리를 담은 빈티지 감성의 패턴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플라워 패턴, 도트, 체크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각 시즌별 업그레이드된 소재들을 적용해 착용감은 물론 기능성도 더욱 강화했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일상 속 행복을 연출하는 ‘Smile news’ 를 테마로 편하고 트렌디한 이지웨어 스타일의 스프링 룩을 선보인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에 세련된 패턴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월별 테마에 맞춘 캡슐 캠페인 형태로 공개해 매월 가장 트렌디한 제품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 시즌 인기를 얻어 업그레이드된 제품들과 안티버그(Anti bugs)등 신소재 제안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의 다양한 연출도 살펴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알로앤루·알퐁소만의 디자인 감각을 한층 강화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디자인, 사이즈, 소재 등에 대한 꾸준한 고민을 통해 아이들의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