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Smart 보장분석 서비스 확대
삼성화재, 다이렉트 Smart 보장분석 서비스 확대
  • 복현명
  • 승인 2020.12.2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어린이보험에 특화된 어린이 보장분석 서비스 출시
클릭 한번으로 가입 중인 보험을 한 눈에 확인 가능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Smart 보장분석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Smart 보장분석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Smart 보장분석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

보장분석 서비스란 가입하고 있는 보험계약의 실제 내용을 바탕으로 보장별 가입 수준을 파악하고 점검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클릭 한 번으로 가입 중인 보험을 한 눈에 확인하고 진단을 통해 고객의 연령대에 꼭 필요한 보장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기존 보장분석에는 없었던 가입 회사와 상품까지 확인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불필요한 보장은 제외하고 비슷한 보장은 합리적인 보험료인 다이렉트 상품으로 추천 받아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다이렉트 Smart 보장분석 서비스는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삼성화재는 업계 최초로 기존에 가입한 어린이보험을 분석해주는 '다이렉트 어린이 보장분석 서비스'도 함께 출시했다. 기존에 자녀가 가입한 보험의 담보와 보장금액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유사한 보장을 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플랜을 추천해준다. 고객은 분석내용을 바탕으로 적정한 보험을 선택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선보인 이번 서비스들은 보장분석 후에도 보험가입 권유 전화가 없어 부담 없이 계속해서 분석을 해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 Smart 보장분석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2018년 7월 출시한 이후 월평균 10만명이 넘는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삼성화재 디지털장기영업부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확대로 고객은 본인의 보험을 부담없이 간편하게 확인해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