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첫 페트 출시...가정시장 확대 나선다
하이트진로, 진로 첫 페트 출시...가정시장 확대 나선다
  • 권희진
  • 승인 2020.12.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가정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400㎖, 640㎖ 용량의 가정용 제품2종이다.

특히, 640㎖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400㎖페트 또한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지난 10월 하이트진로는 가정에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60㎖의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해,출시 한 달만에 100만팩 판매를 돌파했다.또,지난7일에는 배달,포장용 시장을 고려해 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진로 페트는 금주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