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손경식 CJ그룹 회장 "체질 개선 통해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
[신년사] 손경식 CJ그룹 회장 "체질 개선 통해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
  • 권희진
  • 승인 2021.01.0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경식 CJ 회장/사진제공=CJ그룹
손경식 CJ 회장/사진제공=CJ그룹

 

[스마트경제] CJ그룹은 신축년을 맞아 전 사업 영역에서의 철저한 체질 개선을 통해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손경식 CJ그룹 회장은 올해 신년사를 통해 전례 없는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미래 지속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새로운 혁신과 도전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손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을 계기로 우리 그룹이 외부 충격을 극복할 수 있는 초격차 역량에 기반한 구조적 경쟁력을 아직 갖추지 못했음을 확인했다"며 "우리는 2021년을 최고 인재, 초격차 역량 확보와 미래성장기반을 강화하는 혁신성장으로 패러다임 시프트를 이루고,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하는 기회로 삼아야 할 것"이라고 했다.

CJ그룹은 도약을 위해 올해 ‘패러다임 시프트 경영방침’을 전사 차원에서 공유하고 실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파괴적 혁신’을 통한 시장 선도 △초격차 핵심 역량 구축을 통한 구조적 경쟁력 확보 △최고 인재 육성과 확보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손 회장은 "미래 글로벌에서도 생존 가능한 사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ONLY ONE DNA로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서 미래를 준비하는 인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체질 개선 과정에서 뼈를 깎는 고통과 어려움이 있겠지만, 미래에 확신을 가지고 혁신과 도전을 거듭하며 꾸준히 전진하면 우리는 반드시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