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항암치료 보장을 강화한 ‘NEW 올인원 암보험 2.0’ 출시
삼성생명, 항암치료 보장을 강화한 ‘NEW 올인원 암보험 2.0’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1.01.0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적항암약물치료, 업계 최초 세기조절방사선치료 보장
업계 최초 암으로 장애진단시 생활자금, 암환자 맞춤형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제공
삼성생명이 7일부터 항암치료비 보장을 강화하고 완치 이후 건강관리까지 보장해주는 ‘New 올인원 암보험2.0’을 판매한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7일부터 항암치료비 보장을 강화하고 완치 이후 건강관리까지 보장해주는 ‘New 올인원 암보험2.0’을 판매한다. 사진=삼성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성생명이 7일부터 항암치료비 보장을 강화하고 완치 이후 건강관리까지 보장해주는 ‘New 올인원 암보험2.0’을 판매한다.

주보험에서 일반암 진단은 물론 자궁/유방/전립선암 진단도 차별없이 가입금액의 100%를 보장하며 특약을 통해 소액암도 100%를 보장받을 수 있다. 단 자궁/유방/전립선암 등 소액암은 1년 이내 진단시 가입금액의 50%만 지급한다. 보험금 수령시 한번에 받기를 원하는 고객은 ‘일시지급형’을, 생활비로 나눠 받기를 원하는 고객은 ‘생활자금형’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기존 항암방사선·약물치료 특약의 보장금액을 확대했고 선호도가 높지만 고액의 치료비가 부담인 표적항암약물치료 보장을 추가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세기조절방사선치료를 보장하여 항암치료 보장을 강화했다. 단 해당 특약들은 암 진단 후 최초 1회에 한해 보장한다.

특히 이 상품은 단순 진단을 넘어 암환자의 남은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특약을 통해 재활/통증치료를 보장하며 업계 최초로 암 진단이 직접 원인이 되어 장애인이 된 경우 생활자금 보장을 통해 소득 상실을 보전해준다.

갱신은 15년단위이며 보험나이증가, 기초율 등의 변동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암보험 가입고객 전원에게 암 진단시 추가 비용없이 질병 진단기/치료기/회복기에 필요한 ‘프리미엄 케어서비스’를 맞춤 제공한다. 암환자의 니즈가 높은 간병인&가사도우미 지원, 간호사 동행, 심리상담 등의 서비스를 고객의 상황에 따라 선택해 총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 기간은 최초 계약일 30일 후부터 15년간이다.

‘New 올인원 암보험2.0’의 가입 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80세까지이다. 보험기간은 주보험 기준 15년으로 설정돼 있지만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New 올인원 암보험2.0’은 암 진단, 수술, 입원은 물론 암 진단 이후의 항암치료, 재활/통증치료, 장애보장 등 생활자금 지원을 통해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게 설계된 상품”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