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신제품 ‘쿨링 소프트 캔디’ 2종 출시
이클립스, 신제품 ‘쿨링 소프트 캔디’ 2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1.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쿨링 소프트 캔디’, 중독성 있는 식감에 상쾌함이 매력적인 씹어먹는 민트 캔디
페퍼민트, 레몬 맛으로 상큼 달달함 높이고 넉넉한 용량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기존 하드 타입 제품과 또 다른 매력 자랑해 새로운 마니아층 형성 기대
최근 글로벌 민트 브랜드 이클립스®(ECLIPSE®)는 ‘쿨링 소프트 캔디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에 상쾌함은 그대로 살린 신제품이다. 사진=이클립스
최근 글로벌 민트 브랜드 이클립스®(ECLIPSE®)는 ‘쿨링 소프트 캔디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에 상쾌함은 그대로 살린 신제품이다. 사진=이클립스

 

[스마트경제] 특유의 상쾌함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는 이클립스가 더욱 부드럽게 탄생해 소비자를 기다린다. 글로벌 민트 브랜드 이클립스®(ECLIPSE®)는 씹어먹을 수 있는 민트 캔디 ‘쿨링 소프트 캔디’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클립스는 최근 젤리, 소프트 캔디 등 말랑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쿨링 소프트 캔디와 같은 씹어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제형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며 입안 내 텁텁함을 해소하기 위해 민트 캔디의 수요가 늘고 있어, 기존 하드 제품에 소프트 민트 제품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클립스 쿨링 소프트 캔디는 상쾌함을 극대화 시킬 페퍼민트향과 상큼 달달한 레몬민트향 2가지로 출시했다. 기존 이클립스 제품이 지닌 상쾌함은 그대로 살리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중독적인 식감과 넉넉한 용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충족한다. 팩 형태로 출시되며 가격은 1팩(45g)에 1500원.

이클립스 쿨링 소프트 캔디 2종은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SNS에서 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0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더 알아보기와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제품 쫀득민트 체험단(100명)에 지원할 수 있다. 무료 체험 이벤트와 신제품 쿨링 소프트 캔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클립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클립스의 제조사 한국마즈(유)의 관계자는 “쿨링 소프트 캔디는 기존 이클립스 제품을 사랑해주신 분들 뿐만 아니라 보다 부드러운 제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클립스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글로벌 민트 브랜드로, 2018년 9월 한국 론칭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다. 텁텁한 입안을 개운하게 환기시켜주는 상쾌함과 고급스럽고 휴대가 간편한 틴 케이스, 무설탕의 낮은 칼로리로 마니아층을 형성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