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퐁소, 슬기로운 집콕생활 위한 원마일웨어 출시
제로투세븐 알퐁소, 슬기로운 집콕생활 위한 원마일웨어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1.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퐁소, 트렌디한 이지웨어 스타일의 상하복 세트 선보여
제로투세븐닷컴, 11일부터 21 봄 신상품 첫오픈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왼쪽부터) 알퐁소 ‘차르르 상하복’, ‘오차르 상하복’. 사진=제로투세
(왼쪽부터) 알퐁소 ‘차르르 상하복’, ‘오차르 상하복’. 사진=제로투세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언더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간절기 시즌 실내외에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봄 분위기 가득한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에 토들러부터 키즈까지 활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하복 언더웨어 6종은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후라이스 소재를 적용했다. 컬러 배색과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를 더해 실내복은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몸에 딱 붙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어깨에 트임 처리 되어있어 입고 벗기 편안하다. ‘시리 후라이스 상하복’은 유니크한 그래픽을 새겨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연출이 가능하고, ‘체나 후라이스 상하복’은 넓은 어깨 프릴 장식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최근 원마일웨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파자마 스타일의 언더웨어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차르르 상하복’과 ‘오차르 상하복’은 몸에 달라붙지 않는 무형광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도트원단에 프릴 마감처리로 포인트를 줘, 한층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반소매 상의와 7부 길이 바지로 구성해 한층 넉넉하고 여유롭게 입을 수 있다.

한편, 알퐁소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간 원마일웨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언더웨어, 쫄바지, 양말류 등 원마일웨어 30여종 구매 시, 기존 적립금의 3배를 지급하는 트리플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알퐁소는 2021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월 고객 혜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원마일웨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언더웨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알퐁소의 감각적이고 활용도 높은 S/S 언더웨어 제품과 함께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