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서비스 개선 실적 설문조사 ‘코로나19대비 안심서비스’ 1위
한국철도, 서비스 개선 실적 설문조사 ‘코로나19대비 안심서비스’ 1위
  • 이동욱
  • 승인 2021.01.13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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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경제] 2020년 최고의 철도서비스로 ‘코로나19 대응’이 선정됐다.

한국철도(코레일)가 지난달 진행한 ‘2020 최고의 서비스’ 설문조사 결과 의료봉사자 무임수송 및 해외입국자 KTX 전용칸 운영 등 ‘코로나19 대비 안심서비스 지원’이 1등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에는 총 1080여 명의 철도이용객이 참여했다. 첫 손에 꼽힌 코로나 방역에 이어 ‘열차 내부 편의시설 개선’과 ‘명절승차권 100% 온라인 예매 전환’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철도는 투표 참가자 중 총 23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키로 하고, 당첨자 명단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한국철도 관계자는 “2021년 새해에도 철도 이용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겠다”며 “특히 역과 열차를 더욱 철저하게 방역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 극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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