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맞춤형 재수학원 ‘이투스앤써’, 재수정규반·프리정규반 모집
학생 맞춤형 재수학원 ‘이투스앤써’, 재수정규반·프리정규반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1.01.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한 강의만으로 구성된 ‘나만의 시간표’ 통해 변화하는 2022학년도 수능 완벽 대비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100% 학생 맞춤형 재수학원 이투스앤써에서 2022학년도 재수정규반 ·프리정규반을 모집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100% 학생 맞춤형 재수학원 이투스앤써에서 2022학년도 재수정규반 ·프리정규반을 모집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100% 학생 맞춤형 재수학원 이투스앤써에서 2022학년도 재수정규반 ·프리정규반을 모집한다.

서울 강남역과 오목교역 인근에 위치한 이투스앤써는 정해진 시간, 교재, 커리큘럼으로 학습하는 기존 재수학원의 한계를 탈피했다. 기초를 완성하는 개념설명부터 문제 풀이, 고난도 심화, 실전모의고사 등 우수 강사들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유형과 수준의 강좌가 준비돼있고 재원생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수업만을 선택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특히 이미 선택한 강좌라 하더라도 수강 중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변경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강좌만으로 구성된 ‘나만의 시간표’를 세울 수 있으며 전문성을 갖춘 앤써 담임의 1:1 입시 상담과 학습∙생활 관리를 통해 변화가 많은 2022학년도 수능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이번 재수정규반, 프리정규반 수강생에게는 ‘학습진단키트’를 통해 더욱 세밀하고 정확한 성향 분석,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습진단키트는 이투스교육이 재수학원 업계 최초로 수험생 개개인의 학습 성취도와 취약점 등을 분석하기 위해 개발한 것으로, 학습 성향을 16개로 분류해 보다 면밀한 기질과 성향 분석이 가능하다.

박준호 이투스앤써 강남점 원장은 “2022학년도 수능부터 국어와 수학 과목이 공통·선택과목으로 변경돼 변수가 커진 만큼 수험생 개인별 맞춤 학습이 매우 중요해졌다”면서 “재수 시작부터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빠르게 파악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투스앤써에서 100% 맞춤 학습을 통해 재수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투스앤써 재수정규반은 내달 22일 개강한다. 프리정규반의 개강일은 이보다 3주 앞선 2월 1일이다. 재수정규반과 프리정규반 등록 학생에게는 이투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올공PLAN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