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해수부와 함께 ‘대한민국수산대전’ 진행
GS리테일, 해수부와 함께 ‘대한민국수산대전’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01.2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은 20일부터 해양수산부에서 주관하는 수산물 상생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GS25, GS더프레시에서는 행사 카드(국민, 삼성 농협, 씨티, 팝카드)를 사용하면, GS프레시몰에서는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행사가격에서 2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1차 행사는 설 맞이 및 물가 안정 테마로 3주간 진행된다. 편의점 GS25에서는 건오징어, 민물장어, 멸치를 20% 할인 판매하며,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는 제주갈치 3마리 5880원, 국물용 멸치 1.5KG/박스 7800원, 생굴 400G 7800원에, GS프레시몰에서는 영광굴비 1.3KG/20마리 1만4800원, 볶음용 멸치 700G을 7900원 등에 구입가능하다.

GS리테일은 추가적인 행사와 적극적인 홍보활동도 나선다. 추가로 가격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며, 점포내 GS TV와 지하철 9호선에서 행사 동영상 송출, 모바일 할인 문자 발송, SNS를 통한 홍보, 월 300만부의 전단지 배포, 홍보 스티커 부착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한 홍보에 적극 참여 할 계획이다. 또한 GS샵과 공동 기획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또한, GS더프레시에서는 조류인플루엔자 발생 및 한파, 폭설로 인한 출하량 감소로 가격이 상승한 계란, 무 가격 안정화 및 배추 소비 감소로 어려움이 있는 재배 농가 지원을 위해 농축산식품부와 ‘농할갑시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계란 전 품목 20% 할인 행사 및 무, 배추 할인 행사로 소비자에게는 밥상 물가 안정을 생산자에게는 판로 지원을 지속 진행한다.

이재혁 GS리테일 축수산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등 영향으로 수산물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어민들을 돕고,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산지 어민들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