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미래교육원, 2021학년도 학점은행제 신·편입생모집
세종대 미래교육원, 2021학년도 학점은행제 신·편입생모집
  • 복현명
  • 승인 2021.01.2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 전경. 사진=세종대.
세종대학교 전경. 사진=세종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이 2021학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호텔경영(식음료+경영과정) ▲외식경영(제과제빵+경영과정) ▲식품조리(호텔외식조리학과정)이다.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력을 갖춘 자로서 교육부 장관의 평가인정을 받은 학습과목 이수자, 대학 또는 전문대학을 포함한 학점인정 대상학교 졸업자, 중퇴자 등에 해당하는 학습자는 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학칙에 근거해 일정 수준 이상의 학점을 이수했을 경우 총장명의의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100% 면접을 통한 입학, 현장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교과과목 운영, 실습이 많은 점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먼저 호텔경영학전공은 바리스타, 소믈리에, 경영과정 등에 중점을 둔 실무중심 교육이 특징이며 호텔업계, 관광산업의 전문가를 양성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맞춤형 교육을 하고 있다.

이어 외식경영학전공은 국내외 제과제빵 업계와 외식산업, 베이커리 카페 전문가를 양성하고 선도하기 위하여 철저한 실무교육 중심의 수업, 특성화된 교육을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5성급 호텔의 파티쉐, 제과제빵 명장, 유명 커피전문가, 베이커리 카페 오너 출신의 탄탄한 교수진이 지도하고 있다.

또 식품조리학전공은 글로벌 조리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특1급 총주방장, 명장, 미슐랭 스타 쉐프 등 유명한 교수진들이 품질 높은 교육을 하고 있다.

유럽 국가들의 현장 실무형 교육을 본교에 맞게 실무형 조리 교육으로 특성화시켜 취업을 위한 미래 적응형 조리 교육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 취업할 수 있도록 인턴십과 어학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트렌디한 분자요리 교육, 외식 창업을 위한 레스토랑 실무교육 등 실습 위주의 교육을 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