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1년 SS시즌 신학기 가방 ‘에어 백팩’ 4종 출시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1년 SS시즌 신학기 가방 ‘에어 백팩’ 4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1.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 ‘에어코듀라’ 사용해 사용감 개선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디자인 및 구성품 차별화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신학기 가방 ‘에어 백팩’ 제품 이미지. 사진=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신학기 가방 ‘에어 백팩’ 제품 이미지.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스마트경제] 더네이쳐홀딩스이 전개하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2021년 신학기를 앞두고 밀레니얼 소비자를 위한 ‘에어 백팩(AIR BACKPACK)’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하이커 에어 백팩’, ‘듀블 에어 백팩’, ‘다이노 에어 백팩’, ‘파치 에어 백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 ‘에어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기존보다 한결 가벼워진 중량으로 사용자 피로감을 크게 줄였다. 아울러 전 제품의 메인 포켓은 항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성을 갖춘 소재로 안감을 처리해 소지품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등판과 어깨 끈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한층 개선된 사용감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성 높은 디자인도 돋보인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나 학업을 이어가는 백패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든 에어 백팩 제품 메인 공간에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포켓을 마련했다.

각 제품별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구성품을 다양하게 갖춘 점도 눈에 띈다. 에어 백팩 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하이커 에어 백팩’은 캐주얼과 스트릿,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정중앙의 과감함 빅로고 포인트를 주어 도시와 아웃도어를 넘나들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구성품도 다양화해 에어팟 케이스와 탈부착 가능한 카드지갑, 그리고 카드지갑을 부착할 수 있는 목걸이 랜야드가 제공된다. 색상은 블랙과 차콜, 화이트이며, 블랙은 디자인에 따라 2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듀블 에어 백팩’은 개성 있는 전면부 포켓과 넉넉한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전면부 포켓은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수납하기 편리하며 매쉬 포켓 뒤로 비치는 가로형 로고는 제품에 입체적인 세련미를 더해준다. 메인 포켓은 전공 서적이나 노트북 등 많은 양의 소지품을 담아도 수납 형태를 잘 유지하도록 설계했으며 캐리어 손잡이걸이용 밴드가 적용돼 여행 시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 구성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카드지갑과 키링이 제공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9000원.
 
‘다이노 에어 백팩’은 4가지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캐주얼한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데일리형 백팩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빅로고와 과감한 와펜 키링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모두 잡았다. 사이드 매쉬와 히든 포켓 등 수납공간도 여러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듀블 에어 백팩과 마찬가지로 카드지갑과 키링이 구성품으로 제공되며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파치 에어 백팩’은 파우치 별도 구성으로 활용성을 높인 데일리형 백팩이다. 다양한 수납 활용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전면 매쉬 포켓 사이즈에 딱 맞는 로고 파우치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로고 파우치는 사이즈가 넉넉해 지갑, 이어폰, 마스크 등 자주 쓰는 소품을 한번에 넣고 빼기에 편리하며, 매쉬 포켓에 넣어 로고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학업과 야외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가볍고 실용성 높은 신규 백팩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제품은 소비자 경험 향상을 위해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를 활용하고 나아가 항균 원단을 추가 하는 등 첨단 섬유 기술을 적용했으며, 무엇보다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어울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디자인으로 한 차원 높은 백팩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