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실속형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출시
사조대림, 실속형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1.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조대림
사진제공=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70여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변화한 우리 일상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 키워드를 주제로 마련했다.

우선 외식 대신 집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와 캔 햄 등의 간편제품 구성을 확대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고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조대림은 이러한 구성이 반영된 실용과 실속을 갖춘 합리적 가격대의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사조참치 안심따개, 해표 식용유 고급유, 한돈 프리미엄 캔 햄 안심팜을 기본 구성한다. 여기에 참기름 또는 올리고당, 구운소금, 참치액을 추가 구성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생활에 맞춰 주고받는 분들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제작하고자 노력했다”라며 “힘든 시기에 사조 선물세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를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사조몰 및 전국 할인점,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