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 실시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 실시
  • 이동욱
  • 승인 2021.01.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94만원 할인∙빠른 출고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 제공

[스마트경제] 롯데렌탈은 차량 구매 시 편리성과 경제성, 빠른 출고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클리어런스 기획전’은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최대 290만원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한정 수량 프로모션이다.

신차 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선택한 차종, 옵션의 새 차를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월 대여료를 내고 계약기간(12개월~60개월) 동안 이용하는 서비스로 소유보다 이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소비의 증가로 지난 3년간 평균 17%씩 성장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치를 우선 순위에 두고 서비스를 선택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고객은 ‘신차장 다이렉트’ 비대면 계약을 시작으로 ‘신차장 멤버십’ 앱을 통해 IoT기술을 결합한 차량관리 및 1:1 방문정비 서비스로 롯데렌터카만의 편리미엄 카라이프를 직접 경험하고 이용할 수 있다.

기획전은 즉시 출고 가능한 차량으로만 구성돼 1월 계약 완료 고객은 설 연휴에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선택하고 바로 받는 것’에 익숙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7일배송’, ‘하루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신차 출시 전에는 사전예약을 통해 보다 빠른 차량 이용을 돕는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코로나19 라이프스타일 변화 조사(전국 2059 남녀 2000명 대상)에 따르면 약 48%의 응답자가 늘 사던 브랜드보다 더 빨리 배송·배달을 받을 수 있다면 다른 브랜드를 선택하겠다고 응답했다. 20대의 경우 그 비율이 53%에 달했다. 즉 서비스 선택 시 신속함이 고객 선택의 중요한 가치가 되고 있는 것이다.

클리어런스 차종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2020년 인기차종 Top 10에 포함된 현대자동차 그랜저와 기아 K5를 비롯해 총 6종이다. 기존 대비 저렴한 월 대여료로 기아 K5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모델의 경우 최저 월 26만원 대(48개월·선납금 30%·연 1만km·제휴카드 기준)에, 그랜저 ‘2.4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최저 월 34만원대(동일 기준)로 이용할 수 있다.

기획전 차량 계약 고객 중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비대면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1박과 조식 2인 및 부가서비스가 포함된 이용권 1매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호텔 이용권은 롯데호텔(서울·월드·제주·울산·부산)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편리하고 경제적인 가치를 우선시하는 고객에게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가치경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편리미엄 카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