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년 연속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1위 브랜드 선정
SK매직, 2년 연속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1위 브랜드 선정
  • 권희진
  • 승인 2021.01.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K매직
사진제공=SK매직

 

[스마트경제] SK네트웍스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투자사 SK매직이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타이어픽’이 타이어전문점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가전, 소비 내구재, 서비스 분야 등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지난해에 이어 정수기, 공기청정기 부문 1위를 달성하며 2관왕의 쾌거를 거뒀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고객 페인 포인트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각각 월 1만대 이상 꾸준히 판매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비대면 시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최근 열린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에서 세계적인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아 ‘CES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SK네트웍스는 SK매직, SK렌터카 등 투자사와 함께 각 사업부서의 디지털 기술 역량을 더하는 동시에, 감성과 트렌드를 접목한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SK매직 등의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혁신을 거듭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SK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