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해 12월말에 공개한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가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합산 2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현지에서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 KB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 금융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별’이 되겠다는 담대한 포부를 영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한편 이번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 캠페인은 영상 광고와 함께 자카르타 공항로, 시내 LED 전광판 옥외광고로도 노출됐다. 이에 인도네시아에서는 더 가깝게 ‘KB국민은행’와 ‘방탄소년단’을 만나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은행의 첫인사에 호응해 주신 인도네시아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금융의 별 KB국민은행이 이끌어갈 새로운 인도네시아 금융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