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2.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에 기본인 단백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멀티플 토너
화이트루핀추출물 70.6% 고함량 함유해 풍부한 탄력 에너지 전달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스마트경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유스 프로틴 토너’를 출시했다.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150ml/24,000원)’는 피부 탄력에 기본인 단백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멀티플 토너 제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화이트 루핀 씨앗’에서 찾은 ‘화이트루핀씨추출물’을 70.6% 고함량 함유해 풍부한 탄력 에너지를 전해준다.

보습 특허 성분인 ‘자일리톨 콤플렉스’가 피부결 정돈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둘러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판테놀’, ‘트레할로스’ 등 각종 보습 성분을 더해 깊이 있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보습감이 있는 맑은 타입의 토너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세안 후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는 ‘닦토’나 ‘부분 마스크팩’, 손바닥에 덜어 피부에 흡수시키는 ‘흡토’로 모두 활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제품”이라며 “같은 라인의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토너부터 쌓아 올리는 촉촉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는 브랜드 공식몰 ‘라비다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