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이덕문 프로와 함께하는 '파우더 라이딩' 워크샵
하나투어, 이덕문 프로와 함께하는 '파우더 라이딩' 워크샵
  • 양세정
  • 승인 2018.12.2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파우더 라이딩을 꿈꾸는 스노보더들을 대상으로 이덕문 프로 라이더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내 워크샵을 개최한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파우더 라이딩을 꿈꾸는 스노보더들을 대상으로 이덕문 프로 라이더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내 워크샵을 개최한다. 사진=하나투어

[스마트경제]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파우더 라이딩을 꿈꾸는 스노보더들을 대상으로 이덕문 프로 라이더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내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스노보드 애호가라면 한번쯤 해외 만년설에서의 짜릿한 파우더 라이딩을 꿈꿔봤을 것이다. 폭신한 천연설을 미끄러지듯 내려오면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황홀함을 경험할 수 있다. 하지만 막상 해외 원정을 떠나려니 두려움이 앞서는 보더들을 위해 하나투어가 스노보드 1세대 명인, Burton Korea 소속 28년차 이덕문 프로 라이더를 초청해 파우더 라이딩에 대한 실속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프로 라이더만의 파우더 라이딩 방법, 파우더 스노우에서 조난 시 탈출하는 법, 파우더에 알맞은 장비 선택 팁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의 노하우가 대방출 될 예정이다. 다년간 해외 원정 스키 상품을 운영한 하나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곳곳의 파우더 스노우 스팟과 스키 리조트 정보 등 해외 스키 원정을 계획하는 스노보더들에게 유용한 정보도 제공한다.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 또한 풍성하다. 든든한 다과는 물론 참가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스노보드 명품브랜드 BURTON 사의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워크샵은 내년 1월 10일 목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종로 센터마크호텔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