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 생활형숙박시설 ‘브리티지 센텀’ 2월 분양
오션뷰 생활형숙박시설 ‘브리티지 센텀’ 2월 분양
  • 이동욱
  • 승인 2021.02.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풀·조식 서비스 등 제공
‘브리티지 센텀’ 외부 전경. 사진=성신이앤씨 제공

[스마트경제] 부산 센텀시티 가장 앞자리에 들어설 생활형숙박시설 ‘브리티지 센텀’이 2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13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38층, 전용면적 22~34㎡ 생활형숙박시설 34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숙박임대사업이 가능한 생활형숙박시설로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 가능하다.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는 점에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리티지 센텀’은 전체 호실 중 60% 이상이 남향배치로 해당 호실 내에서 파노라마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단지가 센텀시티 내에서도 부산 바다, 광안대교, 수영만 등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핵심 입지에 들어서며, 38층 고층으로 지어져 조망권과 일조권 확보에도 유리하다.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을 도보 4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으로는 인접한 광안대로, 수영로를 통해 부산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센텀-만덕 지하고속도로, 사상-해운대 고속도로 등의 새로운 도로 개통 호재도 예정돼 있다. 

단지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벡스코, 부산 시립 미술관 등의 쇼핑, 문화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올림픽공원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주변환경이 쾌적하다. 부산요트경기장, APEC나루공원 등도 가까워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용이하고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인 해운대 해수욕장, 동백섬, 광안리 해수욕장 등도 차량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630(해운대역 1번 출구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