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강아지는 강아지다울 때 가장 행복해요' 유튜브 온라인 특강 개최
서울사이버대, '강아지는 강아지다울 때 가장 행복해요' 유튜브 온라인 특강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1.02.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지식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5일 19시 조영광 수의사의 '강아지는 강아지다울 때 가장 행복해요' 특강을 서울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한다.

서울사이버대 재학생과 졸업생, 타 대학 재학생은 물론 반려 동물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참석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는 2021학년도 입시를 맞이해 각 지역 학생회 주최로 지속적인 온라인 특강을 기획, 지식의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특강을 진행하는 조영광 수의사는 현재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 산과 전임수의사로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동물 관련 상담을 하고 있으며 여행을 좋아해 각종 저서 발간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권금주 서울사이버대 학생처장(노인복지전공 교수)은 "서울사이버대는 코로나시대 다양한 언택트 특강을 통해 지식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특강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 많은 이들에게 우수한 강의를 제공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6일까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신설된 뷰티(미용)디자인학과, 로봇융합전공, 안전관리전공, 1인방송전공을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이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