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고객 SNS 후기 기반 '에뛰드픽' 내달부터 시행
에뛰드하우스, 고객 SNS 후기 기반 '에뛰드픽' 내달부터 시행
  • 이덕행
  • 승인 2018.01.3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덕행 기자]에뛰드하우스가 2월부터 고객 리얼 리뷰 기반의 새로운 서비스 '#에뛰드픽'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용자가 직접 만드는 콘텐츠(UGC)를 기반으로 한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이 SNS에 남긴 제품의 사용 후기를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업로드한 콘텐츠를 클릭했을 때 제품의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연동하는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비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에뛰드픽'과 함께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룩이나 발색, 제품 컷 등을 다양하게 업로드하면 된다. 홈페이지 내에 직접 업로드도 가능하다. #에뛰드픽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선별 과정을 통해 매달 홈페이지에 노출되며 소정의 선물도 전달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젊은 세대는 평소 SNS를 통해 실제 사용자들의 제품 리뷰를 보고 다양한 정보를 따져본 뒤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디지털 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리얼 리뷰 컨텐츠 기반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서비스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제품의 리뷰를 접할 수 있는 허브 채널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하고 실제 사용 후기에 공감할 수 있는 #에뛰드픽을 통해 브랜드 매력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dh.lee@dailysmart.co.kr / 사진 = 아모레 퍼시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