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자연과학이 풍수다' 유튜브 특강 진행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자연과학이 풍수다' 유튜브 특강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2.0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21세기 2021년 상반기 2차 입시를 맞아 오는 6일 양만열 교수의 '자연과학이 풍수다' 특강을 서울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세부적으로는 '풍수란 무엇인가?', '거주자에 따른 용신과 발복 방향'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부동산학과 재학생은 물론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참석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특강이 제한되는 상황을 고려해 학교에 방문하지 않아도 서울사이버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이번 '자연과학이 풍수다' 강의 외에도 지금까지 부동산 빅데이터 활용과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대한 강좌,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이 없이 수강하도록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과정에 관심이 많지만 수강료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으로 도전하지 못하는 다양한 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특강을 통해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들은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고 졸업생들은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음으로써 평생학습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은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최근 교육부에서 발표한 공식평가에서 국내 최초 3회 연속 최우수•A등급을 획득했으며 이달 16일까지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부동산학과를 비롯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신설된 뷰티(미용)디자인학과, 로봇융합전공, 안전관리전공, 1인방송전공을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이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