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 ‘강남하이퍼 의대관 재수정규반’ 라이브 강의 수강생 모집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 ‘강남하이퍼 의대관 재수정규반’ 라이브 강의 수강생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1.02.0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강남하이퍼 의대관 재수정규반 라이브 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그로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강남하이퍼 의대관 재수정규반 라이브 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그로우.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강남하이퍼 의대관 재수정규반 라이브 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남하이퍼 의대관 재수정규반’은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학생들이 시기별 맞춤 전략에 따라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이다. 그로우에서는 등급 확인 등의 절차 없이 해당 커리큘럼 그대로 실시간 라이브로 수강할 수 있다.

개강은 이달 22일이며 5월 2일까지 약 10주동안 수업이 진행된다. 다가오는 6월 모의평가를 대비해 시즌제로 운영한다.

이번 커리큘럼에서는 의대 진학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회탐구, 확률과 통계 등은 제외하고 의대논술 강좌, 영역별 최고난도 문제 등 의대 입시에 꼭 필요한 과목 위주로 구성했다.

라이브 강의는 과목과 강사별로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의대 진학을 위한 등급 향상 프로젝트 '유일무이 SET', 상위 1%를 위해 기획된 전 과목 시리즈 강의 '의대킬러 SET'를 비롯해 과목별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는 '국어집중 SET', '수학집중 SET', '과탐집중 SET' 등의 라이브 강의를 만날 수 있다. 강사는 수학 용상호, 신성식, 국어 김무진, 영어 오채은 강사 등 과목별 대표 강사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수강신청을 원하는 학생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앱에서 로그인 한 후 원하는 선생님의 강의를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수강료는 강의 별로 상이하며 지난 차수의 강의는 수강 기간 내 VOD로 제공돼 언제든지 무료로 복습이 가능하다.

이혜영 그로우코퍼레이션 대표는 “의대 진학이라는 뚜렷한 목표를 가진 최상위권 수험생에 최적화된 맞춤형 강의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학원 이용이 쉽지 않은 상황인데 유명 강사들의 현장 강의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는 만큼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