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시 전 메뉴 2천원 할인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시 전 메뉴 2천원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1.02.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2월 한 달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대상 2천원 할인 혜택 제공
큰맘할매순대국,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포장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전 메뉴 3천원 할인
“동절기에 국물 메뉴 또는 보양식 찾는 고객 위해 혜택 준비…큰맘할매순대국 메뉴로 힐링하길”
bhc 큰맘할매순대국, ‘큰맘 도시락’ 11종 출시. 사진=bh
bhc 큰맘할매순대국, ‘큰맘 도시락’ 11종 출시. 사진=bh

 

[스마트경제]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배달앱 요기요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펼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2월 한 달간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이번 혜택은 큰맘할매순대국의 각종 순대국을 비롯해 원기 회복에 효과적인 ‘왕갈비탕’, 담백한 부추 생면으로 만든 ‘어탕칼국수’ 등 큰맘할매순대국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이에 큰맘할매순대국의 소고기국밥, 뼈해장국 등 인기 메뉴로 구성된 ‘큰맘 도시락’ 11종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큰맘 도시락 11종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잘 차린 뜨끈한 한 끼’를 도시락 용기에 담은 것으로 ‘기본’, ‘순대 정식’, ‘보쌈 정식’ 등 3가지 반찬 메뉴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포장 서비스 선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포장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테이크아웃’ 카테고리에서 큰맘할매순대국을 선택 후 방문시간을 설정하고 결제하면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동절기에 몸을 데워줄 국물 메뉴 또는 보양식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 초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큰맘할매순대국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bh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