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데스개발,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분양
피데스개발,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분양
  • 이동욱
  • 승인 2021.0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 사진=피데스개발 제공

[스마트경제] 피데스개발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서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를 오는 3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역세권 금천구 가산동 459-21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4만3500㎡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독립된 동선을 갖춘 기숙사(391실)도 함께 분양한다.

이 단지는 서울 서남부 교통의 요지인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수도권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수월하다.

강남순환도로와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뛰어난 광역교통망도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가 오는 8월 완료 및 개통될 예정이며, 2019년 착공한 신안산선도 2024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서울디지털운동장이 바로 인접해 개방감이 뛰어나고,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로 인해 지상 8.1㎞의 공원길뿐만 아니라 안양천 개선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식산업센터와 기숙사가 함께 들어서는 복합지식산업센터로 조성돼 원스톱 비즈니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기숙사는 전문관리업체가 관리할 예정으로 최대 8년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시공은 대림건설이 맡았으며 분양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30 남산프라자 1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