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고등 인강 최초 카드사 7% 즉시 할인 이벤트 진행
이투스, 고등 인강 최초 카드사 7% 즉시 할인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2.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카드, 국민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5000원까지 선착순 즉시 할인
이투스 무제한패스 상품 ‘올공플랜’, 모든 강좌와 교재 구매 시 적용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고등 인터넷 강의 업계 최초로 카드사 7%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고등 인터넷 강의 업계 최초로 카드사 7%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고등 인터넷 강의 업계 최초로 카드사 7%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투스는 무제한패스 상품인 ‘올공플랜’을 비롯 모든 강좌와 교재를 NH농협카드와 국민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최대 3만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전 강좌 무제한 이용권 구매를 망설였던 수험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투스는 설 연휴기간 동안 비대면 온라인 학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 방법은 이투스 사이트에서 8일 오후 4시 이후 결제 건부터 선착순으로 적용되며 결제하기 클릭 후 토스(TOSS)의 ‘할인혜택 보기’ 탭을 선택한 후 해당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N수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재도전 5만원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돼 N수생에게는 할인 폭을 최대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뿐만 아니라 이투스 올공플랜 연간 이용권을 구매한 학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랜덤으로 담긴 시크릿 박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투스 올공플랜은 수강률이 떨어지고 관리가 소홀했던 기존 인강 패스 상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면대면 상호작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학원처럼 ‘온라인 라이브 질의응답’ 서비스를 통해 쌍방향 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직접 강사에게 모르는 부분을 실시간 질문할 수 있고 ‘학습 스타일리스트’ 멘토와 함께 학습법, 진로, 입시, 학습습관, 인강 추천 등을 상담 받을 수 있는 ‘학습스타일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수강 가능한 강좌의 학년 제한을 없애고, 예비고1부터 N수생까지 전 학년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폭넓게 수강할 수 있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컨텐츠사업 본부장은 “올공플랜은 기존의 정형화된 구성을 벗어나 다채로운 주제의 강좌와 각 분야별 전문 선생님들의 이투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매달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투스 올공플랜만의 차별화된 강좌 컨텐츠와 수강생 전용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