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배우 박서준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SK매직, 배우 박서준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 권희진
  • 승인 2021.02.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K매직
사진제공=SK매직

 

[스마트경제] SK매직은 배우 박서준을 홍보 모델로 앞세워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고 9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광고에 신규 모델과 함께 해외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Goodbye Old, Hello Magic’도 선보였다. 국내 최초 선보인 직수 정수기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모션 공기청정기’로 앞선 기술력을 강조하는 한편,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캠페인 슬로건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SK매직 김경원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올해를 기점으로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기 위해 해외 현지 대행사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빅모델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와 마케팅을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 2018년 말레이시아 법인을 설립해 해외 시장 공략의 교두보로 삼고 지속적으로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직수 정수기의 한글 발음을 영문 표기한 'JIK.SOO(직수)'라는 브랜드로 정수기 렌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판매 품목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Tag
#SK매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